한국공항공사, 소원 띄우다 캠페인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소원 띄우다 캠페인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09.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국제선 출국장 소원 인증사진․이벤트
온라인 10.15까지 가족․친구․이웃위한 소원응모
 
한국공항공사(사장 성일환)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10월 1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소원을 들어주는 ‘2017 소원을 띄우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김포공항 국제선(3층) 소원 인증사진 이벤트와 한국공항공사 블로그 등SNS를 통한 소원사연 응모 2가지로 진행되며 공항 이용객 및 일반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김포공항의 랜드마크인 달항아리에서 진행되는 현장이벤트는 ‘소원보드’에 자신의 가족, 친구, 이웃을 위한 소원을 작성하고, 인증사진을 찍은 후, 사진 뒷면에 소원 관련 사연을 작성해 ‘소원의 벽’에 부착하면 된다.
 
현장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룰렛게임 현장이벤트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캐리어 네임태그, 간식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을 통해서도 소원 사연을 접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한국공항공사 SNS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원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접수는 10월 15일까지이며 대상은 지역, 연령, 국적에 제한 없이 대한민국 거주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접수된 소원 사연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10월 25일 한국공항공사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2017 소원을 띄우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응모방법과 내용은 한국공항공사 공식 블로그(airport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공항공사 성일환 사장은 “추석명절에 소원을 비는 의미는 누구에게나 특별하지만 설렘이 가득한 공항에서는 의미가 더 특별하다”며, “김포공항의 랜드마크인 달항아리 앞에서 소원을 빌고 모든 분들의 소망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지난해에도 한가위 소원성취 이벤트를 통해 형편이 어려운 환아의 수술비 지원, 장애를 가진 어르신의 휠체어 교체, 제주도 가족여행 지원, 명절에도 나라를 지키는 군인에게 간식 등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