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SNS회원들과 유기견 위한 봉사나서
상태바
대한항공, SNS회원들과 유기견 위한 봉사나서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09.2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봉사 활동 가져
유기견 견사청소․센터환경정리 등
견학행사 ‘사랑나눔 일일카페’ 등
 
“대한항공 스느스(SNS) 원정대가 유기견들을 위한 행복한 동행에 나섭니다!”
 
대한항공이 자사의 SNS 채널 회원들과 유기견들을 돌보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26일 오후 SNS 회원들과 함께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항공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와 인스타그램 회원들 중 평소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은 회원들을 모집해 이뤄졌다.
 
이 날 행사에 참가한 SNS 회원들은 유기견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견사 청소를 실시하는 한편, 반려동물 복지센터 주변의 환경을 정리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직접 유기견들을 데리고 인근 지역을 산책하는 시간도 가졌다.
 
대한항공은 평소 반려동물과 주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상생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지난 5월부터 반려동물의 동반 여행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부여, 모아진 스탬프 개수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 무료∙할인 보너스를 제공하는 스카이펫츠(SKYPETS)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매년 증가하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대한항공의 우수한 서비스, 인력, 인프라 등을 소개하는 견학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는 ‘사랑나눔 일일카페’를 열어 SNS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SNS 회원들과의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여 나가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