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4라운드 개최
상태바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4라운드 개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7.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스피디움 즐길거리 제공
인제 바퀴축제 연계, 다양한 볼거리
넥센 스피드레이싱 그리드행사진행
가족 어린이용 에어바운스풀장운영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후원하는 '2017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4라운드가 오는 23일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4라운드에서는 스피드레이싱 경기뿐만 아니라 인제바퀴축제 2017(7/21~23)과 연계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 돼있다.
 
특히 22일 토요일 5시 30분부터 인제 시내 차 없는 거리에서 넥센 스피드레이싱 그리드 행사(경주용 자동차, 레이싱 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와 현장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대회당일 동호회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서킷 체험 주행과 택시체험 이벤트에는 20개 동호회에서 500여대의 차량이 참여하며, 대회 관람객을 대상으로는 그리드워크, 레이싱 모델 포토타임, 피트스톱 챌린지, 세발자전거 레이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또한 여름철을 맞아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어린이용 에어바운스 풀장을 운영하며, 개인 수영복 지참 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타로카드 부스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 당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되며, SBS스포츠 채널에서도 녹화 중계가 예정되어 있어 시청이 할 수 있다.
 
총 6라운드로 진행되는 2017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은 이번 라운드 이후, 9월 9일 영암 서킷에서 5라운드가 열린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