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분천역 여름 산타마을’ 운영
상태바
코레일, ‘분천역 여름 산타마을’ 운영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07.2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 여행지 경북 봉화 ‘한 여름의 산타마을’
22일부터 한 달간 크리스마스 축제
겨울왕국 체험, 물안개 터널 새단장
기차타고 분천역 산타와 더위 잊자
 
산타 모형 러브 포토존
 
백두대간의 절경을 간직한 청정 여행지 경북 봉화의 분천역이 다시 한 번 ‘한 여름의 산타마을’로 돌아왔다.
 
코레일은 경상북도, 봉화군과 함께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한 달간 여름의 크리스마스 정취를 맛보며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름 산타마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분천역 산타마을을 찾은 꼬마 천사들
지난 겨울 11만명이 방문한 겨울 산타마을에 이어 ‘여름’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시원한 느낌의 산타 조형물과 각종 야생화로 꾸미고, 산타쉼터․레일바이크․미끄럼틀 슬라이드․물안개 터널 등 여러 즐길거리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름 산타마을 개장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2일 개장식 당일에는 분천~비동간 백두대간 협곡을 따라 낙동강 비경을 감상하는 산타 하이킹과 함께 보이처의 혼성 아카펠라 공연과 엔지안의 요들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하고 관광객을 맞는다.
 
개장행사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 작은 선물도 증정한다.
 
산타마을 운영기간 동안 분천역에는 월요일과 화요일을 제외하고 중부내륙 관광열차(O-TRAIN)와 백두대간 협곡열차(V-TRAIN) 등 관광전용열차와 무궁화호가 하루 14회 정차한다.
 
분천역 여름산타마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주요 역 행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순만 코레일 사장은 분천역 여름산타마을은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레일형 여름 테마파크라며, “기차를 타고 분천역 산타마을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함께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즐기며 무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