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모바일중심 개편
상태바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모바일중심 개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7.1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고 팔고 빌리는 자동차 생활의 모든 것!
모바일 온리(Mobile only)시대 맞춰
고객목적 한 번에 원하는 서비스 UI
모든 자동차 생활 맞춤 서비스 제공
 
 
롯데렌탈이 보유한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새롭게 단장했다.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생활 서비스 Full Line Up을 제공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의 개별화된 차량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절차를 보다 간단하고, 쉽고 신속하게 개선함으로써 서비스 접근성 및 모바일 사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개편으로 모든 디바이스 환경에서 서비스를 한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사용성을 고려한 이용자 환경을 대폭 강화하고, 스마트폰(Smart Phone)에서 화면을 터치해 좌우로 넘기며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플리킹(flicking) 기능을 적용했다.
 
단기렌터카 예약 페이지에서 지점별 할인 혜택 및 프로모션 정보를 최우선으로 노출해 최저 가격을 확인할 수 있고, 할인 이벤트를 자동으로 적용해 예약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롯데렌터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예약 절차 간소화를 통해 기존 홈페이지 예약 평균 소요시간 대비 25% 이상 시간을 단축했으며, L.pay 결제, L.POINT 사용도 더욱 간편해 졌으며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이용성을 증대시켰다.
 
메인 화면을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의 세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고객은 차량을 사고 팔고 빌리는 모든 자동차 생활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내용을 이해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단순 명료한 디자인(Simple & Easy UI)을 채택해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더했다.
 
추천 상품과 서비스를 단순 나열식이 아닌 고객 관점의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주제에 맞춰 스토리텔링형 상품과 서비스 페이지로 구현했다.
 
일생의 단 하루, 특별한 웨딩카, 롯데마트에서 미리 장보고 차와 함께 편하게 받자, 롯데스마트픽(LOTTE Smart Pick) 등 마치 온라인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듯이 나에게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차량을 소유하는 오너드라이버(Owner Driver) 시대에서 이용자 중심의 유저드라이버(User Driver) 시대로의 전환에 맞춰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개선했다.
 
‘견적 요청’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견적 신청할 수 있고, 신차장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달의 특가 차종과 대여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