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수묵이 전하는 조용한에너지, 김인수展
상태바
폭스바겐, 수묵이 전하는 조용한에너지, 김인수展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7.1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인수 작가 : 왕성한 활동의 동양화 작가
클라쎄오토 진행 전시장 공간 나눔 전시회
쉼이라는 조용한 에너지를 전달 작품 주목
작품통해 도시의 지친 사람들에 쉼을 선사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오는 31일까지 폭스바겐 방배전시장에서 ‘전시장 공간 나눔 전시회’인 <수묵이 전하는 조용한 에너지, 김인수 展>을 실시한다.
 
김인수 작가는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동양화 작가로, 오랜 세월 자연의 모진 풍파를 견디고 감내하며 무르익는 ‘숲’의 특징을 절제된 모습으로 한지에 표현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쉼’이라는 조용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New York Art Expo>, <韓,中 Art Festival> 등 20여 차례 기획 및 단체전에 참여한 바 있다.
 
김인수 작가는 작품을 통해 도시에서 살아가는 지친 사람들에게 쉼을 선사 하고 싶다며, “이번에 클라쎄오토 전시장에서 선보이는 작품은 산행을 통해 받은 자연의 에너지를 전달 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고 전했다.
 
클라쎄오토에서는 지난해 12월부터 공간기부 프로젝트를 통하여 장애인 작가, 신진작가들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김인수 전까지 5회 째 전시를 맞이했다.
이를 위해 매달 우수 작가를 선정하여 전시 공간 기부, 작가 활동에 대한 홍보 지원을 하고 있다.
 
해당 후원 프로그램에 지원하고 싶은 작가는 클라쎄오토 마케팅팀으로 포트폴리오와 지원 작가 약력을 제출하면 내부 심사를 통해 전시를 지원받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