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인천전시장 확장이전 판매강화
상태바
푸조, 인천전시장 확장이전 판매강화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6.2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 적용
단독전시장 국내 최대 규모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29일 인천광역시에 국내 최대 규모의 푸조 단독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하며 판매 강화에 나선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에이티모터스에 의해 운영될 예정인 푸조 인천 전시장은 수입자동차 매장이 밀집해있는 인주대로 라인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 1호선과 2호선, 그리고 인천 종합 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번 전시장 오픈으로 인천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푸조 인천 전시장은 지상 3층 연면적 489.34 ㎡로 푸조 단독 전시장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1층과 2층에는 New 푸조 3008 SUV를 비롯한 푸조의 대표 인기 모델 총 7대가 전시될 예정이며, 최대 10대까지 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갖춰 방문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전시장 분위기는 푸조의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에 맞춰 한 층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거듭났다.
 
전체적으로는 푸조의 커뮤니케이션 컬러인 네이비와 화이트 톤을 사용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객 상담실은 한쪽 면만 유리로 막아 전시된 차량을 보면서 상담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고객에게 출고 차량을 전하는 별도의 공간인 ‘딜리버리 존’을 마련한 것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