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시즌 맞아 포드·링컨 공항 시승서비스 진행
상태바
휴가시즌 맞아 포드·링컨 공항 시승서비스 진행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06.1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고객 대상 공항 시승서비스
포드·링컨 전차종 시승기회 제공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인천공항까지 이동 시 포드 또는 링컨 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6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나투어를 통해 콘스탄스 할라벨리 리조트 또는 콘스탄스 무푸시 몰디브 리조트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울을 포함 일산, 분당, 수원, 인천 등 수도권 출발 고객에게 한해 제공되며, 포드·링컨 전 차종 가운데 원하는 차량을 직접 선택하여 고객이 원하는 자택이나 예식장, 호텔 등 본인이 원하는 장소에서 인천 공항으로 출발 가능하다.
 
선인자동차는 이번 시승서비스에 포드·링컨 전차종을 지원해, 신차 구입에 관심이 높은 신혼부부 및 잠재 고객들의 차량 구매 선택의 폭을 넑히고 전시장을 가지 않고도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별히 이번 시승서비스에는 14년 만에 돌아온 링컨의 최고급 럭셔리 세단 ‘올-뉴 링컨 컨티넨탈’ 또한 선택이 가능하여 허니문을 계획 중인 신혼부부에게 로맨틱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선인자동차 장인우대표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포드·링컨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현재 차량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포드·링컨 차량을 보다 적극적으로 구매 선택군으로 포함시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