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 출시
상태바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 출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5.2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셀프관리 트렌드 맞춰
베이킹소다 최초 차량용 필터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국내 최초  미세먼지 유입 차단을 비롯 차량 내 유해세균과 생활악취를 감소시키는, 베이킹소다를 적용한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ž히터 필터’를 출시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며 에어컨ž히터 필터가 차량 관리 필수품으로 떠오른 데 맞춰진 시대적 제품이다.
 
자동차 셀프 관리 트렌드와 맞물려 필터를 스스로 교환하는 DIY 소비자들의 비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도 포함돼 있다.
 
불스원은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직접 차량 실내 환경을 관리하도록 돕는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ž히터 필터’를 선보인다.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ž히터 필터’는 항균층과 냄새와 거대먼지 제거층, 미세먼지 제거층등 3중 멀티 레이어가 촘촘하게 구성돼 있다.
 
소비자들이 캐빈 필터 구입 시 가장 기대하는 요소인 공기 정화, 미세먼지 제거, 냄새 제거의 기능을 모두 갖첬다고 한다.
 
특히 세정 및 탈취 효과가 뛰어난 천연 성분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애용하는 ‘베이킹소다’를 차량용 에어컨ž히터 필터에 적용한 것은 국내 최초 사례이다.
 
에어컨 사용 후 내부를 완전 건조시키지 않았을 때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번식 위험과 생활악취를 베이킹소다 필터가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준다.
 
또한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ž히터 필터’는 2.5㎛의 초미세먼지는 90% 이상, 10㎛의 미세먼지는 95% 이상 유입을 차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분자형태의 항균 성분을 필터 표면에 코팅한 PAS 항균막이 99.9% 항균 효과를 발휘하며, 필터 표면의 곰팡이 성장을 완전히 억제할 수 있어 항곰팡이 테스트 0등급을 획득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