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담아 표현해 보세요
상태바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표현해 보세요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5.0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 센스있는 선물 아이템 추천
가격보다는 받는 이와 주는 이 모두의 마음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소중한 이들의 의미를 돌아보게 되는 5월, 가정의 달이다.
 
기념일에 맞춰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것만큼 어려운 문제가 있을까. 가격보다는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의 마음, 그리고 똑 소리 나는 센스까지 더해 골라보자.
 
여기에 가정의 달을 맞아 제공 되는 구매 혜택까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 부모님을 위한 선물부터 수험생, 직장인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을 위한 맞춤형 선물을 선택해 보자!
 
넓어진 사이드미러로 시야확보 부담 없이 부모님도 안심 운전!
직접 운전을 하시는 부모님을 위해서 안전 운전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한 제품을 알아보자.
60대 이상 고령 운전자의 시야각은 젊은 층의 50% 수준이며, 운전자 연령이 높아질수록 교통사고 발생 건수도 높아진다고 하니 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이 되는 향상된 성능의 사이드 미러를 장착해 드리는 것이 좋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세계 최초 비구면 누진다초점 기술을 상용화한 사이드 미러이다.
기존의 평면거울이나 곡면거울보다 약 2배 이상 넓은 시야가 확보되어 차선 변경후진주차 등의 상황에서 보다 안전하다.
 
특히 단일곡률로 제작된 일반 광각미러와 달리, 다곡률 광학기술을 적용하여 왜곡현상을 최소화 한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이외에도 야간 주행 시 눈부심 현상을 감소시켰으며, 미러 전면에 불스원의 레인OK 발수코팅 기술을 적용해 우천시에도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으로 직장인, 수험생 등 허리건강 챙기기
장시간 착석으로 인한 몸의 피로감은 생활의 질을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헤치는 요인이다.
장시간 앉아서 생활해야 하는 수험생 및 직장인 가족이 있다면 하중으로 인한 압력과 미세한 진동, 외부 충격 등을 흡수ž분사시켜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을 선물로 추천한다.
 
대한신경외과의사회 공식 추천 제품이기도 한 ‘불스원 밸런스시트’는 건축공학 기술을 모티브로 한 2중 허니콤 구조의 베타젤 소재를 사용한 차세대 기능성 방석이다.
 
뛰어난 복원력과 탄력성을 갖춘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뛰어난 체압 분산효과로 사용자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장시간 착석 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준다. 접이식으로 휴대가 용이한 포터블을 포함한 총 3종 중 선택 가능하다.
 
난청케어 전문용품으로 듣는 즐거움을 두 배로 업!!!
고령이 될수록 어려움을 겪기 쉬운 요소 중 하나는 바로 듣기능력의 저하다.
 
1930년대 기업 창시자인 샘 퍼슨이 난청이 있는 친구를 위해 개발했다는 ‘벨톤 보청기’는 최초의 귀걸이형, 귓속형 보청기부터 최근 기술의 발전까지 담아 풀라인 업 스마트 히어링 보청기까지 출시하기도 한 브랜드다.
 
벨톤 보청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국 벨톤 보청기 전문점 및 취급점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70세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1+1 무료행사 및 전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청각검사 등을 실시한다.
 
또한 보청기에 대한 감동 수기 공모전을 통해 최종 당선자 7명에게는 최신 프리미엄 벨톤 레전드 17을 무상 지원한다고 하니 난청 케어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눈여겨 보자.
 
소중한 사람들의 기력회복 뿐만 아니라 면역력 강화까지 한방에 해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함에 있어 단골선물로 등장하는 주인공 중 하나는 바로 건강식품이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기력회복, 면역력 강화 등에 특화된 제품으로 홍삼이 들어간 선물을 골라보자.
 
5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평소 만성피로를 느끼거나 피곤함에 지쳐 있는 부모님, 반려자 등을 위한 선택의 폭도 넓혀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