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인증 중고차 딜러 론칭
상태바
중고나라 인증 중고차 딜러 론칭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4.2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는 고객 만족도 높은 검증된 딜러에게
고품질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
 
큐딜리온 중고나라가 4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중고나라 인증 중고차 딜러’ 출범식을 가졌다. 중고나라 인증 중고차 딜러는 경력인증, 심층면접, 현장실사 등 큐딜리온이 개발한 5단계 검증 프로그램 ‘Q5(Quality 5 step)’를 합격한 중고차 딜러를 말한다. 소비자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딜러에게 품질좋은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중고차 딜러는 2100만 회원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중고 거래 플랫폼에 독점 소개할 수 있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도움되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2100만 회원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큐딜리온 중고나라’가 ‘중고나라 인증 중고차 딜러’를 25일 론칭했다.
 
중고나라 인증 중고차 딜러는 큐딜리온이 개발한 5단계 검증 프로그램 ‘Q5(Quality 5 step)’를 합격한 중고차 딜러를 말한다.
 
경력인증, 심층면접, 현장실사 등을 거쳐 선발된 딜러들은 하루 500만명 이상 방문하는 큐딜리온 중고나라 내에 있는 비즈니스 카테고리에 중고차 매물을 독점 소개할 수 있다.
 
소비자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검증된 딜러에게 품질 좋은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고, 중고나라 인증 중고차 딜러는 2100만 회원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의 영업권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도움되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큐딜리온은 중고나라 인증 중고차 딜러가 자부심을 갖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펼칠 수 있도록 ID카드, 인증현판, 인증마크 사용권한 등 다양한 ‘인증 마케팅’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정기적인 고객만족 평가를 실시해 ‘프리미엄 딜러’로 승격되면 영업용 차량을 무상 대여해주는 인센티브 프로그램도 계획 중이다.
 
이번 중고나라 인증 중고차 딜러는 수도권 지역 딜러 50명을 선발하는데 200명 이상 지원해 4대1의 높은 경쟁률 나타냈다.
 
큐딜리온 이승우 대표는 “우리가 선보이는 중고차 서비스는 자동차를 인증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인증하는 것이다”며, “국내 최대 커뮤니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세상에 없었던 사람이 중심이 되는 중고차 플랫폼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