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공기정화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출시
상태바
불스원, 공기정화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출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4.0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내 초미세 먼지 걱정은 이제 그만
고분자 항균막에 의한 99.9% 항균효과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대표이사 진동일)이 6일 차량용 공기정화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에어테라피’ 시거잭 제품의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컵홀더에 꼽아 쓸 수 있는 스탠드형으로 디자인 됐다.
시거잭과 USB 전원잭 겸용으로 차량 내에서는 물론 휴대까지 가능해 그 용도가 더 다양해 진 것이 특징이다.
 
‘에어테라피 멀티 액션’은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5% 이상 차단해 주는 H12급의 헤파(HEPA)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특히, 헤파필터 표면에 고분자 항균막(PAS, Polymer Antibacterial Shield)을 코팅해 높은 항균 효과를 검증받았다.
 
또한 1㎤ 당 70만 개 이상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차 안에서도 숲 속 맑은 공기를 마신 듯한 상쾌한 공기관리가 가능하다.
 
LED 알람으로 필터 교체 주기를 손쉽게 알려주고 저소음 팬 구조덕분에 차량 내 조용하고 안락한 운전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1급 발암물질로 선정한 초미세먼지는 제대로 걸러지지 않을 경우 우리 몸 깊숙이 도달해 각종 건강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면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차량용 공기정화기 사용은 운전자뿐만 아닌 동승자 건강과 안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운전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불스원은 2004년 항균 에어필터 출시를 시작으로 에어컨히터필터와 방향제, 탈취제 제품 등 에어케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