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상용차, “상시 대기서비스” 공약
상태바
현대상용차, “상시 대기서비스” 공약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4.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화된 긴급 대응체계 상용고객센터 오픈
상용차 고객안전과 편의위해 최선을 다할것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만을 위한 전용 고객센터를 오픈했다!
 
현대자동차(주)가 사업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상용차 고객 특성을 반영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자 ‘상용 고객센터’를 정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고객에게 최적화된 긴급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1월 시범운영을 시작한 후 정식으로 오픈한 ‘상용 고객센터’는 우수한 상담 품질을 위해 현대자동차 상용 부문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을 대응한다.
 
현대차는 ‘상용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의 불만 등 여러 의견을 모아 정기적으로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개선 협의회’를 열어 고객이 중심이 되는 업무 개선을 도출할 계획이다.
 
긴급 출동, 차량 정비, 구입 문의 등 상용차와 관련한 상담이 필요한 상용차 고객은 ‘상용 고객센터(080-200-6000)’로 전화해 ▲긴급 출동 관련 문의는 1번 ▲ 차량 정비 및 구입 관련 문의는 2번을 선택해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다.
(※평일 08:30~19:00, 주말/공휴일 09:00~16:00 운영. 업무 시간 이후에도 긴급출동 관련 상담 가능)
 
상용차는 고객의 생계 수단으로,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중요한 요소”라며 “상용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확언했다.
 
한편 현대차는 ▲상용차 고객을 초청해 직원들이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인 ‘H:EAR-O’ ▲평일 및 주간에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야간과 주말 및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한 ‘H-나이트 케어 서비스’ 등 상용차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