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서울모터쇼, 가족형프로그램 다양화
상태바
2017서울모터쇼, 가족형프로그램 다양화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03.2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즐길수 있는 콘텐츠제공
킨텍스 앱을 통해서도 편리한 이용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는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경기도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서울모터쇼’에서 행사장 곳곳에 가족을 위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마련한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제2전시장 7홀을 ‘자동차생활문화관’으로 구성해서 캠핑카 전시와 체험, 교육, 놀이 등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또한, 전좌석 좌석띠 착용의 중용성을 알리는 ‘자동차 안전체험코너’와 ‘자동차 역사코너’ 등 가족들이 즐길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되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의 최신 레이싱게임 ‘그란투리스모 스포츠’ 전용 시연대와 VR게임 체험 공간 등으로 구성된 별도 부스도 마련한다.
이곳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4의 신작 타이틀 시연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자동차생활문화관’에는 가족단위 관람객이 캠핑문화의 최신 트렌드를 느낄 수 있도록 스톡맨코리아, 카인드캠핑카 등 총 5곳의 캠핑카 및 용품 전문업체가 참여해 캠핑카, 캠핑 트레일러, 캠핑용품 등을 전시한다.
 
제2전시장 9홀에는 나비타월드가 유통하는 브루더와 시쿠, 롤리토이즈, 하바 등 4대 유명 독일 완구브랜드가 참가하는 ‘어린이 자동차 놀이 공간’이 가동된다.
 
이곳에서는 어린들이 실차의 1:18 크기로 제작된 다이캐스트 미니카를 비롯 실제 동작하는 승용·상용 자동차완구 등을 직접 만지는 체험도할 수 있다.
현재 전 세계에 약 2억 명의 수집 인구를 자랑하는 다이캐스트 자동차 외에도 국내 유명완구업체 7개사도 참가한다.
 
주말에는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 사이의 야외공간에서 벌룬 퍼포먼스, 마술, 밴드 연주, 태권도 시범공연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이 펼쳐지며 ‘모터쇼 킨텍스 앱’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2017서울모터쇼’를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