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7 KLPGA 공식 후원 협약
상태바
기아차, 2017 KLPGA 공식 후원 협약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3.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정홀 홀인원 기록 선수에게 K9 제공
국내골프경기 품격 높이는데 주력공표
 
기아자동차는 22일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김창식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강춘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수석부회장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아자동차 2017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기아자동차는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의 자동차 부분 공식 파트너 타이틀을 획득하고, 골프 팬들에게 기아차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알리는 데 힘을 쏟을 예정이다.
 
지난 2011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7년째 이어오고 있는 KLPGA 공식 후원은 기아자동차가 국내 골프 경기의 품격을 높이고 골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기아차는 KLPGA가 주관하는 정규 대회에서 ‘K9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해 지정한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한 선수에게 K9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 대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7년째 이어오는 KLPGA와의 인연을 통해 대한민국 골프 마케팅을 선도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이런 일련의 행보는 앞으로 골프팬들과 소통하고 국내 골프 경기의 품격을 높이는 데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