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 한독모터스서비스 데이
상태바
BMW그룹, 한독모터스서비스 데이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3.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평동 서비스센터에 고객 초청
교육프로그램서비스의 우수성 알려
 
BMW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공식딜러 한독모터스의 광주 평동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BMW 서비스 데이(BMW Service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총 50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BMW 공식 서비스 센터의 판금, 도장 등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수리 방법 소개를 포함, 특수 진단 장비와 공구, 그리고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우수성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원하는 부품과 견적 등을 상담해주는 모바일 솔루션 'ISPA'를 활용하여 집중 상담 및 진단을 제공하는 공간‘액티브 RAC’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BMW 서비스 데이’는 BMW/MINI 공식 서비스와 서비스 센터의 기술적 완성도,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 및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난해 11월부터 8개 공식 딜러사의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참가한 174명의 고객을 포함, 연말까지 총 1,0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김효준 사장은“BMW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에서 시작되는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BMW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The BMW Group
BMW 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업체로 손꼽히고 있다. BMW 그룹은 최고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14개국에서 31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지난 2016년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236만7천대, 모터사이클 14만5천대를 판매, 96억 7천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941억 6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6년 12월 31일 기준, 전 세계적으로 124,729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BMW 그룹의 성공은 앞날을 내다보는 장기적인 사고와 책임 있는 기업 활동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오고 있다. 따라서 회사는 전략적으로 여러 가치와 광범위한 제품군, 자원 보존을 위한 다각적 노력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사회적인 지속가능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