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품업계 주간동향-2017년03월18일
상태바
자동차 용품업계 주간동향-2017년03월18일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03.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테이션, K-BPI 승용차 타이어부문 15년 연속1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개편 골프 이벤트
한국타이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이번 주 자동차 타이어업계에서는 넥센타이어가 13일~18일 까지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KLPGA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7’ 개최를 기념하는 엔페라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세인트나인 골프공 SE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T’Station)이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차 타이어 부문 15년 연속 1위, 타이어 전문점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는 내달 주최하는 KLPGA대회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7’ 개최를 기념, 4월 30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넥센타이어 전문 대리점인 타이어테크 행사점에서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AU5’, ‘엔페라 RU5’, ‘엔페라 SU1’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넥센 세인트나인 골프공 ‘익스트림 소프트’ 하프더즌과 세인트나인 양말 세트를 증정한다.
 
대상 제품 4개를 구입할 때 받은 이벤트 교환권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입력한 주소지로 사은품을 배송해준다.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는 경남 김해에 위치한 가야 컨트리클럽에서 201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주관방송사인 SBS골프와 네이버를 통해 전 라운드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넥센타이어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의 일환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제품별 성능지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타이어 비교 기능, 방문이력에 따른 관심 제품 정보제공, 타이어 위치 교환 알림, 가까운 대리점 안내 등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강화했다.
 
특히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월 렌탈료 계산기 등을 통해 서비스 가입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차 타이어 부문 15년 연속 1위, 타이어 전문점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승용차 타이어 부문의 모든 평가 항목에서 상위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브랜드 충성도 평가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 15년 연속 1위를 독점하고 있다.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서는 티스테이션(T’Station)이 브랜드 충성도 항목중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게 평가받으며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국타이어는 신축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통해 원천기술 확보와 미래 신기술 연구 강화를 통해 최첨단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고 품질 경쟁력을 높여나가는 한편,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을 갖추고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제고해나갈 계획이다.
 
티스테이션은 체계화된 교육을 통해 서비스 만족을 이끌고, 정비 실명제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스마트 케어’ 및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평가제도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