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이 다른 크루즈, 급이 다른 혜택!
상태바
급이 다른 크루즈, 급이 다른 혜택!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2.0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에브리데이 이벤트’ 전개
본격 출시맞아 최대254만원 할인에 베이비키트
 
한국지엠의 쉐보레(Chevrolet)가 차체 크기, 성능, 안전성 등 모든 면에서 차급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올 뉴 크루즈(All New Cruze)의 이달 본격 판매에 앞서 대대적인 고객 사로잡기 활동에 나섰다.
 
쉐보레는 2월 한달 간 ‘올 뉴 크루즈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시행, 올 뉴 크루즈 계약 고객 중 매일 한 명씩을 추첨하고, 선정된 고객이 이달 내 차량 출고시 125만원 상당의 맥북(MacBook)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에게 급이 다른 파격 혜택을 제공, 제품에 대한 호응을 이어갈 예정이다.
 
쉐보레는 국내시장 도입 7주년을 맞아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이 콤보 할 부 이용시 최대 50만원을 할인해 주며 입학, 졸업, 입사, 퇴직, 결혼, 이사 등 새출발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이밖에 5년 이상된 노후차량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30만원을 중복으로 할인해준다.
 
특히 임신 및 출산 가정을 대상으로 ‘러브 베이비 이벤트(Love Baby Event)’를 시행, 출산예정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아기 요람, 베이비 매트, 애착 인형, 아기 욕조, 우주복, 내의 등 총 10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48만원 상당의 유아 용품 패키지인 쉐비 베이비 키트를 제공해 새로운 가족의 탄생을 축하한다.
 
2월 한달 간 올 뉴 크루즈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된 풍성한 혜택을 잘 활용하고, 정부의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 혜택을 포함하면 올 뉴 크루즈 구입시 최대 254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난달 미디어 공개 행사 이후 폭발적인 고객 관심을 끌고 있는 올 뉴 크루즈는 공격적인 사전계약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본격 판매가 시작되는 2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쉐보레는 시승 행사를 통해 압도하는 주행성능과 연비 효율성 등 올 뉴 크루즈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