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기업·기관 설맞이 무상점검·이벤트
상태바
자동차 기업·기관 설맞이 무상점검·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1.2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 모든 타이어 점검에 기념품
교통안전공단, 검사소서 귀성차량 점검
불스원, 설맞이 러브마이카 경품 이벤트
 
설 명절을 맞아 자동차 관련 기업이나 기관들이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넥센타이어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모든 타이어에 대해 무상점검을, 교통안전공단은 자동차 검사소에서 차량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자동차용품업체 불스원은 300만원의 자유여행권을 내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귀성 차량을 대상으로 고속도로 무상점검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목포 방향), 남해고속도로 진영휴게소(순천 방향)에서 실시하며 26일부터 27일까지는 영동고속도로 용인휴게소(강릉 방향), 중부내륙고속도로 선산휴게소(마산 방향) 등 총 4곳에서 캠페인을 진행한다.
 
타이어 관리 전문 인력과 2.5t의 모바일 점검 차량이 투입돼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상태 등을 확인하고, 워셔액 보충, 차량 실내 소독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장착된 타이어 제조업체와 관계없이 모든 타이어의 안전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 3종 세트(핸드크림, 성애제거기, 다용도장갑 등)를 증정한다.
 
교통안전공단(이사장 오영태)은 25일~26일 이틀간 교통안전공단 전국 59개 자동차검사소와 경부고속도로 죽암휴게소(부산방향, 26일 당일)에서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는 25일과 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단 전국 59개 자동차검사소를 방문하는 모든 차량에 대해 실시되며 장거리 운행에 꼭 필요한 타이어 공기압, 부동액, 각종 오일 및 등화장치(제동등)를 점검하고 워셔액 보충 등 간단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26일에는 죽암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한국타이어와 공동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생수 및 행사 용품 등도 함께 증정한다.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대표 진동일)은 오는 2월 12일까지 ‘설맞이 러브마이카(Love My Car) 이벤트’를 통해 ‘불스원샷’과 함께 엔진 상태를 점검하고, 장거리 안전운전에 대비한 전반적인 차량 상태 점검의 중요성을 알리는 쿠폰 이벤트와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구매시 제공되는 쿠폰 응모번호를 불스원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자유여행권 바우처를 선물로 증정한다.
 
2등(2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3등(100명)에게는 최근 불스원이 출시한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G-Tech 엔진오일’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응모만 해도 불스원 공식쇼핑몰인 ‘불스원몰’에서 사용가능한 3,000 포인트 적립쿠폰이 지급된다.
 
불스원은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해 100명을 추첨, 차량 관리를 돕는 ‘불스원 자동차 용품 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불스원 홈페이지(http://bullsone.com/) 및 불스원샷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bullsoneshoteve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