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고객감사 선물증정 이벤트
상태바
다임러트럭, 고객감사 선물증정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6.12.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 카드 사용 고객
15명에  5성급 호텔 숙박권
 
다임러트럭코리아(주)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MercedesService Card)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한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15명을 선정,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검진권(2인)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를 적립하는 서비스로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시 웰컴 패키지 증정 및 포인트 적립 제도를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 이용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 구매시 사용하는 금액의 1% (골드 카드의 경우 5%, 부가세 제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구매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프로그램은 2008년에 시작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 중 82%가 가입되어 있으며 포인트 금액의 98%를 만료 전 소진하며 꾸준한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차량 정비시 순정부품 구입비용의 8%를 적립 포인트로 결제하는 등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통한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누리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