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축구 유망주들 맨유 연수 제공
상태바
쉐보레, 축구 유망주들 맨유 연수 제공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6.12.1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명 선발 경기장 투어,맨유 홈경기 참관
5개 고교 후원협약따라 연간 1억원 지원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서 5명의 인천 지역 축구 꿈나무에게 맨유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진행되는 축구 연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맨유 축구 연수는 지난 4월 인천시 교육청과 맺은 인천 지역 5개 고등학교 축구부 후원 협약의 일환으로, 각 학교 당 1명씩 초청된 축구 꿈나무들은 이달 14일까지 영국의 맨체스터(Manchester) 와 런던(London) 지역을 투어하며 축구에 대해 배우고 꿈을 키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5명의 축구 꿈나무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맨유 축구교실(MUSS: Manchester United Soccer School)을 포함, 부상관리, 영양섭취, 정신력 증진 훈련 등 다양한 축구 트레이닝을 받게 되며, 맨유 홈구장인 올드 트레포트(Old Trafford)에서 실제 경기도 관람하게 된다.
 
또한 잉글랜드 축구 국가 대표팀의 홈구장인 웸블리 스타디움(Wembley Stadium)을 비롯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FC의 홈구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Etihad Stadium)과 아스날 FC의 홈구장인 에미레이트 스타디움(Emirates Stadium)등 영국의 유명 축구 경기장 투어를 통해 잉글랜드 축구의 정수를 경험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지난 4월 인천시 교육청과 지역사회 공동발전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천 지역 내 5개 고등학교 축구부에 축구 용품 및 장비 제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경기 초청, 장학금 전달 등 연간 총 2천만원씩 총 1억원을 1년간 지원하기로 한 바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