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여성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한국지엠, 여성 컨퍼런스 개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6.11.2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리더 육성프로그램
여성위원회 활동 지원
 
한국지엠은 24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2016 여성 컨퍼런스’를 개최, 여성인재 육성의 비전을 제시하고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을 위한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여성 컨퍼런스’는 한국지엠 제임스 김(James Kim) 사장 겸 CEO, 황지나 홍보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원진과 여성 직원을 비롯, 손병옥 WIN(Women In Innovation) 회장(푸르덴셜생명 회장), 이정우 한국지엠 협신회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100여명의 협력사 여직원도 함께 참여해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나와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개최됐으며, 개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개인 브랜드 구축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심리학자 겸 워디랩스(Wodilabs) 대표인 쟈스민 한(Jasmin Han), 조선경 딜로이트(Diloitte) 컨설팅 센터장, 이수연 워킹맘연구소 소장의 강의를 통해 여성 임직원들이 동등한 기회 속에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구체적인 실행 방안이 제시됐다.
 
한국지엠은 지난 2005년 ‘여성위원회’를 조직하고 여성 선후배 직원간 멘토링 프로그램, 성공한 여성 리더와의 정기적 만남,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강의 세션 등 다양성을 인정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