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워커힐과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아시아나, 워커힐과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
  • 교통뉴스
  • 승인 2016.11.14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클럽 회원, 워커힐 호텔 숙박시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 제공
양시간 공동 마케팅과 홍보활동 전개해 전략적 제휴관계 확대키로
 
 
아시아나항공은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SK네트웍스㈜ 워커힐과 마케팅ㆍ홍보 제휴 협약을 14일 체결했다.
 
아시아나항공 조규영 부사장과 SK네트웍스㈜ 워커힐 박상규 총괄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 2017년 1월 1일부로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상호 마일리지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향후 마케팅과 홍보과정에서 협업을 통한 공동의 활동을 전개해 전략적 제휴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아시아나항공과 워커힐은 향후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워커힐 호텔 숙박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워커힐 리워즈’ 포인트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환, 양사 우수회원 혜택 상호 제공, 마케팅 및 홍보활동 관련 협업 등을 실시해 나가게 되며, 마일리지의 세부 적립 및 전환 비율은 향후 실무 부서간 협의를 통해 확정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조규영 부사장은,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항공운송과 숙박 업종을 대표하는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하며, 아시아나항공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사용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기내면세점, 금호리조트, 금호타이어, CGV, 메가박스, 이마트 등 마일리지 사용처를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그 밖의 호텔, 렌터카, 금융, 인터넷 쇼핑몰 등과의 제휴를 통한 마일리지 적립처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