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상사,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국 시승행사 진행
상태바
화창상사,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국 시승행사 진행
  • 교통뉴스 보도팀
  • 승인 2016.11.07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 달 전국 각 지역 시승행사진행
인디언보유, 시승경험자는 시승기 응모

 

미국의 전설적인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브랜드인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수입원 화창상사㈜가 10월 29일부터 시작된 전국 각 지역 시승행사를 11월 한 달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시승 바이크는 인디언 스카우트와 인디언 치프클래식, 치프빈티지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모델 중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모델로 선정이 됐다.

시승행사는 10월 29일 남양주(이륜관)과 창원(모터119)를 시작으로 11월 5일 양평 만남의 광장과 부산(스탈리안스테이블)에서 진행 됐으며 다가오는 11월 12일 전주(전북도청 북1문 주차장)와 부산(바이킹넷)에서, 11월 19일 청주(BK커스텀)와 울산(철이모터스)에서 그리고 11월 26일 대구(커스텀바이크80)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시 개인 장비를 이용해야 하지만 미지참시 화창상사㈜에서 준비한 시승용 헬멧을 이용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시승 참여 자격은 사전 시승 신청 완료자 혹은 당일 방문 고객에 한하며 해당 장소에 비치된 시승계약서 작성과 2종 소형 면허 제시로 참여가 가능하다.

화창상사㈜ 과천 본사 또는 부산 지사로 사전에 시승 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우선 순위로 시승이 가능하니 사전 예약을 권한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인디언 모터사이클 시승기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보유하신 분이나 시승해 보신 분이라면 누구나 시승기 응모가 가능하다.

시승기를 작성만 해도 스타벅스 2잔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베스트 시승기로 당첨이 되면 최대 2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신의 시승기를 바이크 관련 사이트 및 카페, 블로그, SNS 등에 많이 공유하거나 인디언 모터사이클 스탭이 뽑은 인기 시승기 경품도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전했다.

이벤트는 10월 17일부터 1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인디언 홈페이지 내 ‘시승기’ 게시판에서 작성하면 된다.

화창상사㈜는 앞으로도 각 지역의 고객을 위한 시승행사를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시승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과천 본사와 부산 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