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교통체증 ZERO! 즐거운 국내 여행 상품 개발 앞장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교통체증 ZERO! 즐거운 국내 여행 상품 개발 앞장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6.10.08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항공사.jpg

 

161007보도자료-내륙항공여행상품개발MOU2.jpg

 

한국공항공사(사장 성일환)는 7일 서울시 등 6개 지자체(울산시, 경상남도, 여수시, 포항시, 사천시) 및 국내 여행사(㈜여행박사)와 함께 내륙노선 항공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방공항 국내 내륙 노선 활성화 및 공항 배후지역 관광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되었고, 교통체증 걱정 없고 가격 경쟁력을 갖춘 국내 항공 여행상품의 개발과 홍보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김포공항과 울산/포항/사천/여수공항을 잇는 내륙노선 여행상품 개발으로 국내여행의 폭을 넓히고, 보다 빠르고 편리한 여행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공항공사는 상품홍보 및 이용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하고, 지자체는 인센티브 제공 및 홍보, ㈜여행박사는 상품개발 및 판매를 담당할 예정이며, 지방공항을 통한 서울로의 여행상품도 함께 출시하여 한층 다양하고 편리한 국내 항공 여행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내륙노선 항공여행상품은 7일부터 한국공항공사가 운영하는 14개 공항 공식홈페이지 메인화면 내 ‘추천 여행상품’과 ㈜여행박사 홈페이지 내 ‘내륙/섬→내륙항공’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리산 천왕봉 당일 여행 136,200원~172,200원, 여수 당일 여행 168,200원~196,600원, 포항 내연산 당일 여행은 145,200원~168,200원 수준이다.

협약 체결식에 참석한 한국공항공사 윤왕로 부사장은 “지금까지는 서울에서 지리산 천왕봉, 울릉도, 여수 밤바다를 즐기기 위하여 교통체증을 겪으며 도착하는 데만 반나절이 걸렸으나, 국내 항공 여행을 이용하면 1~2시간 만에 목적지에 도착하여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