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눈과 라벤더의 도시」 ‘삿포로’ 신규 취항
상태바
아시아나, 「눈과 라벤더의 도시」 ‘삿포로’ 신규 취항
  • cartvnews
  • 승인 2016.07.02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 인천~삿포로 구간 주7회 매일 운항해

삿포로신규 취항 기념해,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무료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아시아나항공.jpg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일본 북부 홋카이도의 중심도시인 삿포로에 신규 취항한다.

 

아시아나항공은 1(),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진행된 인천~삿포로 노선 취항식에서,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 정일영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김수곤 서울지방항공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실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인천~삿포로 노선에 250석 규모의 항공기를 투입해 매일 1회 운항할 계획이며, 오후 220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5시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하고, 삿포로에서는 오후 610분에 출발해 오후 910분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구성된다.

 

홋카이도 남서부에 위치한 삿포로는 세계적인 눈 축제 유키마츠리삿포로 비어 페스티벌이 유명한 일본 내 대표적인 관광도시로, 인접한 후라노 시에서 매년 여름 개최되는 라벤더 축제는 지역 내 대표적인 관광행사로 알려져 있으며, 첫사랑을 소재로 한 일본 영화 '러브레터'의 배경이 된 오타루는 삿포로 지역의 유명한 관광지이다.

 

아시아나항공은 1990110일 서울-도쿄 노선으로 첫 국제선 정규운항을 시작한 이래 이번 삿포로 신규 취항을 통해 총 20개의 한일 노선을 운항하게 된다.

 

이를 기념해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5월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우선, 3차에 걸쳐 삿포로행 항공권을 구매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노선 국제선 항공권과 여행용 칫솔 살균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인천~삿포로 왕복 구간 기간 한정 특가 항공권 판매와 '삿포로 여행 계획 세우기' 및 아시아나항공 보딩패스 제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매직 보딩패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러한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