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6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쌍용차, ‘2016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6.05.0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5일간 울릉도 및 인천 옹진군 3, 전남 신안군 6개 등 10곳의 도서 지역에서 실시

에어컨 점검 및 각종 소모성 부품 점검?교환,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 등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도서지역 고객의 생업에 지장 없도록 찾아가는 서비스 통해 고객 만족도 높여 나갈 것

  쌍용차_도서지역무상점검서비스1.jpg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가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6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부터 13()까지 5일간 평소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취약 도서 지역인 울릉도 및 인천 옹진군 지역의 백령도, 대청도, 소청도와 전남 신안군 지역의 6개 섬(흑산도, 비금도, 도초도, 안좌도, 암태도 자은도) 등 전국 10개의 도서지역에서 쌍용자동차 전차종(, 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행사기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 및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타이어 점검 및 에어컨 점검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는 물론 도서지역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이 도서지역에는 렉스턴 W를 비롯하여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등 쌍용차의 SUV 모델이 총 2,800여대가 운행되고 있으며, 이 고객들이 주로 어업과 농업에 종사하고 있어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가 생업에 지장 없이 차량을 운행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쌍용차는 기대하고 있다.

 

쌍용자동차는 매년 명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서비스 취약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하절기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지역 방문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시행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쌍용자동차 ‘2016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시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 하면 된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