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쉐보레의 특별한 혜택
상태바
5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쉐보레의 특별한 혜택
  • cartvnews
  • 승인 2016.05.0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 가정의 달 맞아 캠핑 장비 등 가족 맞춤형 혜택 마련

스파크, 크루즈, 트랙스, 올란도 대상 더 착한 할부시행

스파크 구입시 100만원 현금 할인 또는 LG프리스타일 냉장고 증정

올란도, 트랙스, 캡티바 구입시 최대 160만원 할인 또는 캠핑세트 증정

  쉐보레 5월 판매조건 이미지(쉐보레 RV 3총사).jpg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현금할인 및 할부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하고 가족 맞춤형 경품을 마련하는 등,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5월중 현금으로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차종별 최대 282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크루즈 가솔린에 160만원, 올란도에 120만원, 트랙스에 100만원 등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하며, 구형 말리부에는 10% 할인(282만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국내 경차 시장을 이끌고 있는 스파크를 구입시, 100만원 할인 혹은 여성고객 및 신혼부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230만원 상당의 LG 프리스타일 냉장고 중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50개월 1% 할부 프로그램을 지속 시행하는 등 스파크에 대한 고객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5월에도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쉐보레는 이달에 더 착한 할부프로그램을 스파크, 크루즈, 트랙스 올란도 등 4차종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더 착한 할부프로그램은 차량 구입 후 전체 가격의 70%4년간 유예하고, 나머지 30%에 해당하는 금액만 먼저 납부해 월 납입금을 획기적으로 낮춘 프로그램. 스파크의 경우 월 79천원, 크루즈 139천원, 트랙스 168천원, 올란도 18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4년간 먼저 납부하면 된다.

 

본격적인 야외활동의 계절을 맞아, 올란도, 트랙스, 캡티바 등 쉐보레 RV 제품에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올란도120만원 할인, 트랙스 100만원 할인, 캡티바에 50만원 할인 또는 콜맨(Coleman) 캠핑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10년 이상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올란도, 트랙스, 캡티바 세 차종을 구매할 경우 추가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올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지속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5월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계절을 맞아, 쉐보레 RV 차량에 대한 할인을 대폭 강화하는 등 가족과 함께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게 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쉐보레가 5월에 마련한 혜택을 잘 활용 및 개소세 인하분을 포함하면 구형 말리부의 경우 최대 388만원, 크루즈 가솔린 250만원, 올란도 251만원, 트랙스 225만원, 스파크는 14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5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한국교직원공제회 전국 교사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국가 보훈대상자, 소방관, 경찰관 및 군인/군무원이5월에 차량을 구입할 경우, 차종에 따라 10~30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