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쌍용차,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6.03.31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추위와 미세먼지에 노출된 차량을 위해 ?에어컨, 필터 점검 및 각종 액체류 보충

1~12일까지 전국 33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40여 개 정비사업소에서 티볼리 에어전시?시승 홍보 부스 운영

티볼리 에어_1.jpg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티볼리 에어 출시기념 및 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4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티볼리 에어의 성공적인 론칭과 고객 감사의 의미로 실시하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쌍용차는 전반적인 차량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한 해 동안 원활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오는 1()부터 12일까지 전국 330여 개의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쌍용자동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40여 개 정비사업소에서는 티볼리 에어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시승 홍보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겨울철 많은 눈과 추위, 최근 발생한 미세먼지 등에 노출된 차량을 위해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이 밖에도 명절 맞이 고속도로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자연재해 발생 지역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등 모든 고객의 원활한 차량 운행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해 오고 있다.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