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환승객 대상 창이달러 바우처 증정기간 연장
상태바
싱가포르항공, 환승객 대상 창이달러 바우처 증정기간 연장
  • cartvnews
  • 승인 2016.03.28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3월까지 싱가포르항공 및 실크에어 이용 환승객 대상으로 창이달러 바우처 증정

탑승권 제시하면 시내 호텔 및 쇼핑 할인·싱가포르 무료 투어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싱가포르항공.jpg

싱가포르항공이 자사 및 실크에어 탑승객 중 싱가포르 창이공항에 환승하는 여행객 대상으로 제공하는 창이달러 바우처 증정 이벤트를 오는 2017331일까지 연장했다.

 

한국에서 출발하는 자사 및 실크에어 이용 환승객은 20 싱가포르달러(한화 약 17천원) 상당의 창이달러 바우처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공항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510여 개의 상점 또는 엠베서더 트랜짓 라운지에서 사용 할 수 있다. 수령방법은 제 2 또는 3터미널에 위치한 아이샵 창이 컬렉션 센터(iShopChangi Collection Centre)’에서 전자 항공권 및 싱가포르 도착 탑승권을 제시하면 된다.

 

이외에도 싱가포르항공 및 실크에어 이용 환승객은 보딩패스혜택(Boarding Pass Privilege)’를 통해 탑승권을 제시하면 시내 숙박, 렌터카, 레스토랑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탑승 대기시간이 5.5시간 이상일 경우 창이공항에서 제공하는 무료 시티 투어 또는 시아 홉온 버스(Sia Hop-on Bus)를 이용하여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의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Vice President) 푸 차이 우(Foo Chai Woo)싱가포르항공은 2012년부터 창이공항과의 파트너십을 이어왔다이를 바탕으로 올해도 어김없이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환승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싱가포르 창이공항의 수석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 림 칭 키아트 (Lim Ching Kiat)싱가포르항공과의 긴밀한 협력은 창이공항이 주요 허브 공항으로 자리잡는데 중요한 요소라며 더 많은 여행객이 환승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실속 있고 즐거운 여행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이공항 환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https://www.singaporeair.com/ko_KR/special-offers/changi-transit-programme/)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