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는 행복입니다” 대한항공 ‘비행기 모드’ TV 광고 방영
상태바
“비행기는 행복입니다” 대한항공 ‘비행기 모드’ TV 광고 방영
  • cartvnews
  • 승인 2016.03.18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8일부터 비행기는 행복입니다라는 주제로 TV 광고 방영

스마트폰을 잠시 떠나 가족과 연인, 소중한 이와 행복한 시간을 되찾기를 바라는 취지의 광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프리런칭편을 시작으로 총 9편의 광고 방영 예정

  광고 이미지 01.png

대한항공 318일부터 비행기는 행복입니다라는 주제로 TV 광고를 시작한다. 기내에서 비행기모드를 켜면, 휴대전화의 전파 수신을 차단되는 것처럼 일상에서도 손에서 놓지 못하던 스마트폰을 잠시 떠나 가족과 연인, 소중한 이와 행복한 시간을 되찾기를 바라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비행기모드란 항공기의 이착륙시 전파로 인한 항법장치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휴대전화의 전파 수신을 차단하는 기능이다.

 

이러한 비행기 모드를 땅 위에서도 적용하면, 일상의 행복을 방해할 수 있는 스마트폰의 역기능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순간을 더 많이 나눔으로써 여행의 행복을 넘어 일상에서의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점에서 광고 아이디어를 착안하였다.

 

현재 11일부터 소개되고 있는 프리런칭편을 통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으며, 18일부터 행복으로 데려다 주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비행기를 컨셉으로 비행기모드 캠페인의 런칭편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25일부터는 캠핑, 드라이빙, 반려견, 여행, 극장 총 5가지 주제로 스마트폰으로 인해 겪는 문제 상황 속에서 관계의 회복, 안전운전, 관람 에티켓 등 비행기모드가 주는 다양한 행복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이번 TV 광고를 통해 비행기의 의미가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운송 수단을 넘어서 우리 삶에 행복을 더하는 매개체로 확장되기를 기대한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