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작품 공모
상태바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작품 공모
  • cartvnews
  • 승인 2016.03.1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30일까지 제 23회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특별상 줌업코리아부문 작품 접수 중

, 23회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일반상 부문은 7월 말 공모 시작

한국의 사계사계와 관련된 우리만의 모습주제로 작품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 통해 응모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 기원 취지, 국내 최고 수준의 사진 공모전을 통해 범국민적인 관심 유도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포스터(줌업코리아).jpg

국내 최고 권위의 사진 공모전인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특별상 부문 작품을 우선 공모한다.

 

대한항공은 630일까지 제 23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특별상 줌업코리아부문에한국의 사계또는사계와 관련된 우리만의 모습(K-Culture)’이란 주제로 작품을 접수 받고 있다.

 

특히 특별상 부문인줌업코리아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범국민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동계올림픽 개최국으로서의 한국을 널리 알리고자하는 취지로 선정되었다.

 

이번 특별상 공모전은 그 주제에 맞게 한국의 아름다운 사계절(/여름/가을/겨울)을 담은 풍경 사진 혹은 각 지역의 계절 축제나 계절 음식 등 사계절 특성을 살려 한국 고유의 문화를 표현한 사진이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작품 접수 방법은 특별상 주제에 부합한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줌업코리아 또는 #zoomupkorea)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미 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또한 내·외국인 구분없이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6월말까지 4개월 공모기간 동안 매달 접수된 사진을 대상으로 매월월간 베스트’ 10점을 뽑아 선정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월간 베스트로 선정된 총 40점의 작품은 자동으로 특별 부문(줌업코리아상) 본선 심사 후보작으로 선정된다.

 

수상은 최종 10명을 선정 후 이 중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일본/중국/동남아 노선 중 택일) 2, 나머지 9명 수상자에게는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하며 시상식은 오는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별상 부문 공모전은 대한항공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특별상 공모전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photo.koreanai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23회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일반상 부문의 작품 접수는 7월 말부터 공모 예정이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