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컬러 인 스프링>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컬러 인 스프링>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6.03.05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응모권 제공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 대상 폭스바겐 순정 엔젤 키링 추가 증정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3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참고사진] 폭스바겐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컬러 인 스프링' 실시.jpg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32일부터 429일까지 전국 30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컬러 인 스프링(Color in Spring)>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폭스바겐 고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경품 추첨, 사은품 증정,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 등 총 세 가지의 혜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먼저 40만원 이상 유상수리를 받은 모든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 이벤트 응모권이 제공된다. 총 여섯 가지 경품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티구안 또는 투아렉 스타일링 패키지(5), 루프박스(10), 여행용 캐리어(15), 여성지갑(20), 레고 버스(20), 유아용 비틀(10), 비틀 넥타이(100)의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530일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10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순정 엔젤 키링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서 티구안 스타일링 패키지, 고무 매트 패키지, 루프랙, 루프박스, 머플러 팁, 인테리어 컴포트 패키지 등의 액세서리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이번 컬러 인 스프링 캠페인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고객들이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캠페인"이라며, "특별한 기회를 통해 폭스바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고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