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현대?기아차,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6.02.0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8,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 서비스 코너 31개 마련해 무상 점검

안전한 귀성길 지원하기 위한 차량 성능점검 및 다양한 편의 서비스제공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도 제공긴급상황 발생시 응급조치 및 신속대처

  20160202_현대기아차 설 연휴 특별점검 실시 (사진2).jpg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설 명절을 맞아 이달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총 31개 지점에 서비스코너를 마련하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귀향길은 5일부터 7일까지 귀경길은 8일 하루 현대차 21개소, 기아차 10개소의 서비스 코너가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표 참고)

 

현대?기아차는 고객 차량 입고 시 냉각수,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 등 장거리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들을 점검하고 워셔액,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한편 필요 시 항균?탈취 서비스, 스캐너 점검 등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중앙선의 치악휴게소와 중부내륙선의 충주휴게소의 서비스 코너에서, 기아차는 치악휴게소 서비스 코너에 한해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24시간 종합상황실도 운영해 사고발생시 사고조치 및 견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한편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 등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필요 시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을 지원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한 설 맞이를 지원하기 위한 방안들을 계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