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올로드 그랜드 투어러’ 뉴 푸조 508RXH 공식 런칭
상태바
한불모터스,‘올로드 그랜드 투어러’ 뉴 푸조 508RXH 공식 런칭
  • cartvnews
  • 승인 2016.01.22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올로드 그랜드 투어러’ 뉴 푸조 508RXH 공식 런칭 from wedtv on Vimeo.


한불모터스는 21일 푸조 강북 전시장에서 올로드 그랜드 투어러뉴 푸조 508RXH를 공식 런칭했습니다.

 

뉴 푸조 508RXH는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해 더욱 스마트해진 에스테이트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유로6 기준에 부합하는 BlueHDi 엔진 탑재로 최대 출력 180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강력한 힘과 6단 자동변속기 'EAT6'의 조화로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선사해 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그릴 중앙에 위치한 푸조 로고를 중심으로 균형 잡힌 차체는 견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직선형으로 곧게 뻗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롬 장식, 날렵한 풀 LED 헤드라이트 등은 드라이빙 퍼포먼스에 부합하는 역동적인 이미지를 자아냈는데요.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세 개의 세로줄로 완성된 데이라이트는 푸조의 아이덴티티인 사자의 날카로운 발톱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뉴 푸조 508 RXH만의 멋으로 꼽을수 있었습니다.

 

또한 푸조의 에스테이트 모델답게 보닛에서부터 D 필러까지 이어지는 라인은 단단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줬는데요.

 

아울러 깔끔한 계기판 디자인과 질감 좋은 가죽을 활용한 스티어링 휠, 시동을 켜는 순간 대시보드 위에 모습을 드러내는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은 실내의 우아함을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1.6면적의 넓은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는 앞좌석부터 뒷좌석까지 광활한 시야를 제공해 탁월한 개방감을 구현했습니다.

 

더불어 트렁크 공간 기본 660L, 뒷좌석 폴딩 시 최대 1,865L까지 공간 확보가 가능해 뛰어난 공간 활용성까지 겸비하고 있었습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올해 첫 신차로 선보인 뉴 508RXH를 시작으로 올해는 양보다 질적 향상에 초점을 맞춰 소비자 니즈가 있는 곳에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교통뉴스 김종혁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