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중국 여행 전문 포털과 맞손
상태바
아시아나, 중국 여행 전문 포털과 맞손
  • cartvnews
  • 승인 2015.12.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취날닷컴 아시아나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개설

29일부터 중국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및 경품 행사 진행

중국 유력 일간지 환구시보선정 최우수 전략경영상수상 영예도

  아시아나항공.jpg

아시아나항공이 한국 항공사 최초로 중국 유명 여행 포털 사이트 취날닷컴과 업무제휴를 시작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6(현지시각) 취날닷컴에 아시아나항공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http://asiana.qunar.com/ozair/)’를 오픈하고 베이징 소재 취날닷컴 항공사업부 본사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나항공 안병석 중국지역본부장과 취날닷컴 항공사업부 양위(?威) 대표가 참석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항공권 예약 및 발권을 한 번에 마칠 수 있도록 개설된 취날닷컴 항공사 전용 웹사이트로, 이번 제휴를 통해 중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안병석 중국지역본부장은 중국 온라인 항공권 판매시장 1위 기업인 취날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현지 항공 여객 수요에 부응하고자 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앞으로도 한국을 방문하는 유커(遊客·중국인 관광객)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판매 채널을 발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플래그십 스토어오픈을 기념해 오는 29()부터 취날닷컴과 중국발 항공권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7일 중국 유력 일간지 환구시보(?球??)로부터 <최우수 전략경영 항공사상>을 수상하는 등 중국 노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경쟁력 확보에 주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