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강원도 최초 원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인피니티, 강원도 최초 원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cartvnews
  • 승인 2015.11.30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 인피니티, 강원도 최초 원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3).jpg  

 

인피니티 코리아, 강원도 자사 첫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원주에 30일 오픈

지상 2층 규모, 최대 6대 차량 전시 가능인피니티 글로벌 전시장 스탠다드 적용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함께 운영

 

인피니티 코리아는 강원도 최초로 원주지역에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에 위치한 인피니티 원주 전시장은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6대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한 느낌의 인피니티의 글로벌 전시장 스탠다드 아이레디(IREDI, Infiniti Retail Environment Design Initiative)’ 컨셉트를 적용했다. 이로써 내방객들이 보다 세련되고 독립된 공간에서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원주 전시장은 고객들이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한 곳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도 함께 운영한다.

 

원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더파크 오토이 맡는다. 더파크 오토모빌은 2008년부터 쌓아온 수입자동차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원도 내에서 인피니티 브랜드 성장을 가속화시킬 것으로 기대 받는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앞선 디자인과 퍼포먼스로 전통적인 럭셔리 브랜드와 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인피니티에게 떠오르는 수입차 격전지 강원도 원주는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닌 전략 시장이라며, “단순한 네트워크 확장에서 나아가, ‘최고의 제품을 최상의 서비스에 제공한다는 인피니티의 경영 방침을 지역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교통뉴스 강동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