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2016년형 뉴 어코드’ 출시
상태바
혼다코리아, ‘2016년형 뉴 어코드’ 출시
  • cartvnews
  • 승인 2015.11.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혼다] 뉴 어코드 출시_1.jpg


LED 램프, 프런트 그릴, 새로운 형태의 범퍼 등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드로이드 기반의 디스플레이 오디오 및 애플 카플레이 지원, 스마트폰 무선 충전장치, 클라우드 기능 내비게이션 등 첨단 스마트 IT 기술 대거 적용

 

혼다코리아가 지난 10, 미래지향적인 세련된 디자인과 첨단 IT기능을 더하며 새롭게 탄생한 뉴 어코드(New Accord)’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출시된 ‘2016년형 뉴 어코드 LED램프, 프런트 그릴 등의 변화로 기존 모델보다 한층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 변화를 이뤄냈으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의 디스플레이 오디오와 애플 카플레이, 스마트폰 무선충전 기능, 클라우드 기능 내비게이션, 원격 시동 장치 등 첨단 IT기술을 대거 적용했다.


또한, ‘기술의 혼다를 입증하는 우수한 엔진과 파워트레인은 그대로 계승 및 발전시켰다. 가격은 2.4 EX-L3,490만원(VAT 포함), 3.5 V6 4,190만원(VAT포함)으로 책정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어코드는 독보적인 엔진 기술로 40 전통 월드 베스트셀링 세단의 명성을 유지하면서 첨단 IT 시대에 부응하는 스마트 기술을 탑재해 새롭게 돌아왔다.”라고 말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첨단의 기술, 어코드의 전통을 통해 수준 높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세단으로 거듭날 있기를 기대한다.” 전했다.

 

신형 어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교통뉴스 문정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