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코리아 튜닝 모터쇼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제 1회 코리아 튜닝 모터쇼 성황리 개최
  • cartvnews
  • 승인 2015.10.3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개 튜닝동호회 포함한 300여대 튜닝카 참여

()카모드 자동차 튜닝문화의 확산에 역점을 두고 기획

  튜닝페스티벌.jpg

()카모드가 주최하는 1회 코리아 튜닝 모터쇼가 경기도 화성시 소재 트랙 오토시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한국자동차튜닝협회와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오토시티 그리고 한국3M 및 맥과이어스에서 후원하였으며 인터넷으로 공개 접수한 300여대의 튜닝카들이 참여했다.

 

게 중 레이디스 클럽과 VIP세단 클럽을 비롯한 20여개 튜닝동호회에서 활동중인 튜닝매니아들이 참여하여 클럽ZONE을 꾸렸으며, 튜닝카의 컨셉에 따라 올드카, 드레스업, 카오디오 등 전시ZONE10여개 추가 배치하였다.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추운날씨가 무색할만큼 자동차 튜너들과 관람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행사장의 분위기는 후끈했다.

몸을 녹혀줄 따뜻한 마실거리와 간단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부스를 배치하여 관람객들의 즐거움을 더했으며, 튜너들의 화합속에서 개성을 담은 각양각색의 튜닝카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드카부스 구형프라이드 튜닝카와 ‘23년 된 갤로퍼를 리스토어 한 튜닝카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있었다.

 

아울러, 한쪽에선 행사 장소후원업체인 오토시티측에서 준비한 전복탈출게임이 진행됐다.

 

전복탈출게임은 쉬이 경험할 수 없는 위급한 전복상황 시 안전벨트의 중요성을 체험을 통해 재각인 할 수있었으며, 올바른 탈출방법을 실습할 수 있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곳곳에 배치된 SALE스티커를 붙인 현장 튜닝카 판매는 평소 튜닝카를 소유하고 싶던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소유튜너들과 즉석으로 흥정하는 등의 열띤 양상이 그려졌다.

 

이 밖에도, 야외 공연트럭에선 포켓걸스등 의 초대가수의 축하공연과 참가 튜너들 중 사전 신청을 받아 노래실력을 뽐내는 노래경연을 시작으로 튜너들의 자신의 튜닝카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자리인 나의 튜닝이야기에 이어 25명의 심사위원단의 평가로 진행된 <재미삼아 튜닝카>의 시상식이 차례로 진행되었다.

 

이 시상식에선 저렴한 비용으로 개성을 잘 살린 이코노미부문, 튜닝문화를 선도 할 수 있는 튜닝카를 뽑는 트렌드리드, 센스상, 아이엠미, 밸런스 등 5개부문시상으로 진행 됬으며, 5개부문에서 선발된 5명의 시상자들 중 센스상의 165번 스파크차량 튜너 안산의 이대종씨가 대상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다.

 

장의현 ()카모도 대표는 그 동안의 행사가 튜닝 기술적인 측면에 치우쳐있었다면, 이번 행사는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드레스업 등 자동차 튜닝문화의 확산에 역점을 두고 기획했다고 말했다.

 

[교통뉴스 보도팀]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