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 개최
상태바
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 개최
  • cartvnews
  • 승인 2015.10.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1026_Healing_Inside3.jpg

 

104차례에 걸쳐 진행된 행사 마무리, 200가족 800명 초청

제천 평산오토캠핑장에서 개최작은음악회, 미니스낵바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고객 교류 및 다채로운 아웃도어 문화 발전을 위해 아웃도어 행사 지속 개최

 

 

쌍용자동차가 26, 특색 있는 오토캠핑을 통한 아웃도어 활동 제안과 고객 감사를 위한 숲속의 작은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충북 제천 평산오토캠핑장에 고객들을 초청하여 새로운 개념의 패밀리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Healing Inside)’10월 한 달 동안 총 4차례에 걸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티볼리 자동차 문패 만들기, 어린이영화 관람, 인디밴드와 함께하는 힐링음악회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으며,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는 어린 시절 향수를 떠올리는 부모 세대는 물론 어린이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김희선씨(32, 인천 서구)는 참가 소감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말 그대로 힐링되는 시간이었다같은 차를 운전하는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지는 12조의 기회가 지속적으로 마련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9월 충남 태안군 달산포비치캠핑장에서 열린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에서 매지컬 나이트 뮤직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등 주제가 있는 아웃도어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아웃도어 문화의 다양화와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교통뉴스 강동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