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 10일 인디언 치프 빈티지와 인디언 스카우트 시승회 진행
상태바
10월 3일, 10일 인디언 치프 빈티지와 인디언 스카우트 시승회 진행
  • cartvnews
  • 승인 2015.09.3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성과 세련된 감각을 기반으로한 인디언스카우트

썬더스트로크 엔진채용으로 파워풀한 토크감의 인디언치프빈티지

   인디언 치프 빈티지.JPG

화창상사는 오는 103일 토요일, 1010일 토요일 총 2회 인디언 모터사이클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95, 6일 각각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경기 및 중부지방 시승행사에 이어 부산 및 대구 지역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103일 토요일은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커스텀바이크 80에서, 10일 토요일엔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스탈리안 스테이블에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동일한 시간에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에서 사용되는 시승차는 인디언 스카우트와 인디언 치프 빈티지 총 2차종으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모델 중 가장 많은 관심이 높은 모델로 선정이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인디언 스카우트는 영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이라는 영화에서도 등장하기도 하며 모터사이클 마니아 사이에서 이미 전설로 회자되는 모델로서 기존 인디언이 가진 특징들을 재해석해 정통성과 현대의 세련된 감각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배기량 1,131cc의 수랭 엔진을 심장으로 두고 모든 라이딩 환경에서 신뢰가 가능한 지속적인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인디언 치프 빈티지는 고풍스러운 빈티지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심장으로는 다른 치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111 썬더스트로크 엔진이 채용되어 있어 파워풀한 토크감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행사 참여시 개인 장비를 이용해야 하지만 미지참시 화창상사에서 준비한 시승용 헬멧을 이용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시승 참여 방법은 해당 장소에 비치된 시승계약서를 작성하고 2종 소형 면허를 제시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화창상사부산 지사로 사전에 시승 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우선 순위로 시승이 가능하며 더불어 시승 참여자 전원에게 인디언 시승 기념 티셔츠를 소정의 사은품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부산 지사(051-761-0369)로 문의하면 된다.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