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유럽 동계스포츠 후원으로 브랜드입지 고취
상태바
현대차, 유럽 동계스포츠 후원으로 브랜드입지 고취
  • cartv
  • 승인 2013.02.11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유럽 동계스포츠 후원으로 브랜드입지 고취

 

2년째 유럽 동계 스포츠 마케팅에 공들이고 있는 현대자동차가 독일과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스키대회에 싼타페 등 총 59대의 차량 지원에 나서면서 유럽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8일 이탈리아 프레다조(Predazzo) 스키 점프장에서 차량 전달식에 이어 이번 달 20일부터는 이탈리아 북부 피에메(Fiemme)’지방에서 열리는 노르딕 월드 스키 챔피언십에 경기 운영 지원용 차량 37대 지원하는 등  유럽인들이 좋아하는 스포츠 지원을 통해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설 기회를 창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차에 따르면 피에트로 드 고덴즈(Pietro de Godenz) 조직위원장과 김성남 현대차 이탈리아판매법인장 등이 참석해서 신형 싼타페, 투싼ix 등 총 37대의 차량을 조직위에 전달한다고 한다.

전달된 차량은 참가 선수들과 코칭 스태프 및 장비 등을 수송하는 데에 이용될 예정이며, 현대차는 스키점프 종목이 진행되는 프레다조(Predazzo) 경기장에 현대차 브랜드 광고 보드를 운영하고, i40, 투싼ix 등 유럽 전략 차종들을 전시하는 등 브랜드 노출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김성남 현대차 이탈리아판매법인장은 현대차가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계 스포츠인 노르딕 스키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하계 시즌의 축구 후원과 스키 후원을 통해 일년 내내 유럽인들에게 다가가는 친숙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