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모터카, 국내 정식 파이낸셜 서비스 출범
상태바
롤스로이스모터카, 국내 정식 파이낸셜 서비스 출범
  • cartvnews
  • 승인 2015.09.1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스로이스모터카.jpg

롤스로이스모터카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와의 협력 서비스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 제공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최근 성장하는 국내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협력해 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롤스로이스모터카측은 파이낸셜 서비스가 롤스로이스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진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함과 동시에 롤스로이스 차량의 감성을 대변하는 비스포크(Bespoke, 주문형 맞춤 제작 프로그램)에 대응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10월까지 롤스로이스 고스트와 레이스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객의 기호에 따라 리스료 일부를 지원하는 비스포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틴팅 브랜드인 후퍼옵틱의 틴팅 서비스와 타이어 보험 등 런칭 패키지가 제공된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크리스티안 위드만 사장은 변치 않는 품격에 현대미를 가미해 고객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는 생산 방식을 유지하며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의 정점에 있는 롤스로이스와 동일하게 롤스로이스 파이낸셜 서비스의 포괄적이면서도 다양한 금융 서비스 역시 고객 요구에 맞춰 더욱 개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면서 이번 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향후 롤스로이스모터카와의 협업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롤스로이스모터카 폴 해리스 아시아태평양 총괄 디렉터에 따르면 롤스로이스 고객은 그들의 영역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만큼 최고의 차와 동시에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원한다면서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20% 판매가 신장된 만큼 이번 파이낸셜 서비스 론칭을 통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고객의 요구에 보다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교통뉴스 강동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