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CCTV 개발 세미솔루션, 특허 브랜드 지원 받는다
상태바
블랙박스?CCTV 개발 세미솔루션, 특허 브랜드 지원 받는다
  • cartvnews
  • 승인 2015.08.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솔루션, 경기도 지식재산센터 ‘2015 특허 브랜드 디자인 융합개발 지원 사업자’로 선정

주문형 반도체·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및 블랙박스 개발, 생산 업체 세미솔루션이 2015 경기도 특허 브랜드 디자인 융합개발 중소기업지원 수혜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기도 지차체에서 추진하고, 경기도테크노파크 경기지식재산센터가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국내 유수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의 기술성 및 창의성 등을 심사해 관련 기술에 대한 특허권 확보부터 제품 디자인 및 브랜드 개발까지 체계적이고 융합적으로 지원해 주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에서는 해당 지원사업에 지원한 국내 기업 50개사 중 세미솔루션을 비롯한 총 7개 기업이 선정됐다. 

세미솔루션은 보유기술의 우수성과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 브랜드, 디자인에 대해 융합개발 지원 사업의 전 부문을 지원받게 됐다. 세미솔루션은 현재 기획, 개발을 진행 중인 CCTV 카메라 ‘심플캠-데이지’에 대해 이번 지원 사업을 적용할 계획이다. 

세미솔루션이 자체 개발한 자가설치형 CCTV 카메라 심플캠 시리즈는 일반 고가 CCTV 카메라의 1/5 가격으로 동급 제품 대비 매우 저렴해 가격 경쟁력 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고가의 DVR 장치 없이도 SD메모리카드 또는 PC 등에 영상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1.gif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