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 개최
상태바
현대차,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 개최
  • cartvnews
  • 승인 2015.08.1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회째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그림대회… 9월 15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10월 3일 난지천공원서 본선 대회 개최…환경부장관상 등 총 75명 시상

사진1 제28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png
 
현대자동차㈜는 환경보전협회와 공동으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 참여하는 ‘제28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1988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28회를 맞는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는 현대자동차와 환경보전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환경부 및 환경부 산하 14개 환경 관련 기관들이 후원으로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그림대회이다.

1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예선 대회 주제는 환경의 날 20주년을 기념해 ‘생물자원보호, 미래를 위한 배려’를 콘셉으로 유치부는 「지구를 사랑하는 우리 가족의 모습 그리기」, 초등부 저학년은 「자연과 더불어 사는 미래 세상 상상하여 그리기」, 초등부 고학년은「환경보호를 위한 미래형 자동차 그리기」로 각각 정했다.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키즈현대 사이트(http://kids.hyundai.com)에서 참가 신청 후 접수증을 출력, 출품작과 동봉하여 전국 현대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으로 방문접수 또는 푸른나라 그림대회 사무국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국내 어린이 그림대회로는 가장 큰 이번 대회의 본선은 오는 10월 3일(토) 난지천공원 난지잔디광장(서울 마포구 소재)에서 개최된다.
 
현대자동차는 본선 대회 당일 행사에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환경·미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그림대회가 어린이만을 위한 행사가 아니라 국민 모두가 환경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인식하며 환경보전을 위한 실천운동으로 확산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문의 : 키즈현대 사이트(http://kids.hyundai.com) 및 푸른나라 그림대회 운영 사무국(02-3141-7908)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