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아트드림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현대차그룹, 아트드림 페스티벌 개최
  • cartvnews
  • 승인 2015.08.1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그룹, 12일 과천시민회관서 전국 25개 아동복지시설 문화예술 동아리 공연
‘아트트림 프로젝트’로 지난 2007년부터 8년간 총 3천여 명 문화예술활동 지원
 
150813 현대차그룹 2015 아트드림 페스티벌 개최 (사진 1).png

현대자동차그룹은 12일 경기도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전국 25개 아동복지시설의 문화예술 동아리가 모여 공연을 선보이는 ‘제8회 아트드림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1년간 문화예술활동 지원을 받은 25개 아동복지시설의 아동과 교사, 가족 등 8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난타, 오케스트라, 사물놀이, 합창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꾸며졌으며, 공연팀과 행사에 참가한 관객들이 모두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현대차그룹은 폐회식에서 지난 1년간 아트드림 프로젝트의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둔 5명의 아동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최우수상은 초등학교 때부터 바이올린 연주를 시작하여 현재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 중인 김초롱(18세) 학생에게 돌아갔다.

지난 8년간 총 4천여 명의 아동이 ‘아트드림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어린 시절의 소중한 추억과 자신감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펼치는 수준 높은 공연은 외부 공연 참가, TV 출연, 예술계 학교 진학 등 가시적인 성과로도 이어지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외계층 아동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그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