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터모터스, 팬서비스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마이스터모터스, 팬서비스 프로그램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5.07.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없이 센터 방문해도 기본 소모품 및 필터 류 교환 등 경정비 서비스 가능
오전 8시~8시 30분 예약 고객에게는 부품비 10% 할인 제공하는 얼리버드 혜택까지

[참고사진]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팬서비스(FAN Service) 프로그램 런칭.png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7월 1일부터 마이스터모터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폭스바겐 고객을 대상으로 팬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팬서비스 프로그램은 폭스바겐 고객이 예약 없이 마이스터모터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해도 기본 소모품 및 필터 류 등 경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엔진오일, 필터류, 와이퍼, 패드교환이 필요한 고객이 오전 8시~8시30분 사이에 사전 예약하면 ‘부품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경인 지역에서 사고 발생 시, 사고차 평생 무상 견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는 주간에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예약 서비스를 오후 9시까지 확대 시행하여 고객이 더욱 원활한 차 점검을 받을 수 있는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스터모터스 홈페이지(www.vwmeister.com), 또는 마이스터모터스 서비스센터 (대치, 서초, 염창, 인천 구월, 인천 신흥)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통뉴스 황혜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