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캐시카이·알티마 무이자 할부 혜택
상태바
닛산, 캐시카이·알티마 무이자 할부 혜택
  • cartvnews
  • 승인 2015.07.02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상반기 누적 판매 2,795대 기록 기념
알티마 2.5 , 스포티 CUV 쥬크 등 24개월 무이자 할부 적용


사진.jpg


한국닛산이 상반기 역대 최다 판매량 달성을 기념해 이달 한달 간 특별 금융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닛산의 올 6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2795대며, 이는 전년동기 대비 약 34% 증가한 수치다. 이에 따라 한국닛산은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하반기에도 닛산 돌풍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우선, 상반기 판매량 신장에 크게 기여한 '캐시카이'의 첫 공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중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캐시카이를 구매할 경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현금 구매 시 사양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또한, '알티마 2.5'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 12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준다. '쥬크'도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중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닛산 차를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기간 중 전국 16개 닛산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모든 고객은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배터리, 브레이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총 16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엔진 오일 및 필터, 디젤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각종 소모품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교환 가능하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유상 수리 고객께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교통뉴스 황혜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