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오토모티브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오토모티브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 cartvnews
  • 승인 2015.05.1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generation CLS-Class 멀티빔 LED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jpg

 

 

메르세데스-벤츠가 독일에서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에 선정됐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독일 CAM과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 컨설팅이 주관하는 ‘오토모티브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5’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는 ‘지난 10년 동안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 상을 수상했고 다임러그룹은 ‘얼터너티브 드라이브’ 부문에서 ‘가장 혁신적인 그룹’으로 선정됐다.

 

메르세데스-벤츠는 S클래스 쿠페의 커브 틸팅 기술과 CLS클래스의 멀티빔 LED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 등에 대한 높은 평가로 가장 혁신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이 멀티빔 시스템은 주행 상황에 따라 24개의 고성능 LED가 각각 통제되어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도로 표면을 보여주는 시스템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578개의 개별 혁신과 183개의 세계 최초 혁신으로 ‘지난 10년 동안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 상을 수상한 것.

 

메르세데스-벤츠는 더 뉴 S클래스에 탑재된 조향 어시스트와 스탑&고 파일럿이 포함된 디스트로닉 플러스, S 400 하이브리드(HEV)의 경제적인 드라이브 시스템 등 다양한 혁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토모티브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독일 CAM의 혁신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연구 결과에 의해 선정되며 지난 10년간 글로벌 자동차그룹 및 브랜드들을 정량, 정성적 기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조사 및 평가하고 있다.


[교통뉴스 황혜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