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차량 누적 생산 5억대 돌파
상태바
GM, 차량 누적 생산 5억대 돌파
  • cartvnews
  • 승인 2015.05.0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럴 모터스(이하 GM)가 회사 출범 이후 누적 생산 5억대 돌파를 달성했다.

 

7일 한국GM에 따르면, GM은 1908년 출범 이후부터 106년에 걸쳐 누적 생산 5억대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03년 누적 생산 4억대를 돌파한 이래 12년 만에 1억대의 생산을 추가하며 이뤄낸 쾌거다.

 

GM의 5억대 생산은 한 세기 이상의 기간 동안 다양한 차량 생산을 통해 축적된 GM의 기술력 및 생산 경쟁력과 더불어, 제품 개발 및 시설에 대한 공격적인 투자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특히, GM의 고객 최우선 정책이 뒷받침된 제품들에 대해 전세계 약 140개국의 고객 5억명이 GM 제품에 대한 가치를 인정하고 성원해 주었기 때문에 이룩한 성과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GM의 판매는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다양한 라인업에 걸친 신차 출시, 최신 기술 등 긍정적인 모멘텀을 토대로 매년 꾸준히 증가해 2014년 한 해 동안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992만4880대를 판매하는 저력을 과시했으며 올해는 역대 최고인 약 1000만대의 차량을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는 매 시간마다 1000대 이상의 새로운 GM 제품을 전세계 도로 위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의미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그동안 비약적인 판매실적 및 매출 증가,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GM 및 쉐보레 브랜드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주도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 순위로,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을 디자인, 생산, 판매해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경쟁력과 지속가능성을 확보, GM의 글로벌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교통뉴스 황혜연 기자]

 

GM Logo.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